에르키아 러스트 설계도 (터렛 & 질소 설계도, 질소 공장) - Mindustry 민더스트리 마인더스트리 설계도
러스터는 지상과 공중의 적 모두에게 느리게 움직이는 단일 표적 레이저를 발사합니다. 가동을 위해 질소만을 필요로 합니다. 사거리는 31.25로 에르키아 행성의 터렛치곤 짧은 편입니다.
러스터의 피해량은 150인데, 이게 초당 150의 피해량을 뜻하는 건지, 초당 150의 피해량이 점점 누적되면서 적용되는 건지 모르겠네요.
러스터는 에르키아 캠페인, 틈새에 진입 시 해금되어 연구가 가능합니다.
아무튼 러스터는 당일 타깃에게 아주 강력한 공격을 합니다. 게다가 터렛 AI가 좋은 편입니다. 사거리 내의 최대 체력이 높은 적 유닛을 우선순위에 두고 타게팅합니다.
러스터는 단일 표적을 공격하는 상황에선 아주 강력한 반면에, 떼 지어 몰려오는 낮은 티어의 유닛들을 상대할 땐 그다지 효율이 좋지 않습니다.
설계도에 포함된 400% 효율의 대기 농축기는 질소를 16/s로 생산하고, 러스터 한 대는 6/s의 질소를 사용합니다.
그렇다면 러스터 세 대의 질소 소모량은 18/s인데 이 설계도가 가동이 잘 될까 싶지만, 민더스트리의 터렛들은 적 유닛이 근접하여 전투가 진행될 때만 탄약이 소모되기에 설계도에 포함된 보강된 액체 컨테이너 하나로 아주 충분히 세 대의 러스터를 가동할 수 있습니다.
보강된 액체 컨테이너가 가득 찬 경우엔, 대기 농축기가 파괴되더라도 세 대의 러스터 모두가 약 55초 동안 공격이 가능합니다.
보강된 다리 파이프를 해당 위치에 건설하면 생산되는 질소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이를 이용하여 가동에 질소가 필요한 건설 타워를 러스터의 뒤편에 배치해두는 것도 좋은 방법인 듯합니다.
Erekir T 3-Luster & Nitrogen(400%)
설계도 코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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