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 코어 설계도 (모노 & 폴리 자동생산, 석탄 필수) - Mindustry 민더스트리 마인더스트리 설계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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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어가 포함된 설계도를 저장해두면, 출격할때 선택하여 사용이 가능합니다. 출격 설계도는 설계도에 포함된 모든 건물들이 연구 해제된 경우에만 선택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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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설계도는 구리와 납을 자동 채굴하는 모노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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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괴된 구조물을 자동 재건하고, 건설 속도에 도움을 주는 폴리가 자동으로 생산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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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어에서 언로더로 빼낸 석탄을 사용하여 화력 발전기를 가동하기 때문에 석탄이 꼭 있어야 하고, 유닛 생산에 필요한 납과 흑연, 실리콘 또한 코어에서 빼낸 자원을 사용하기에 출격시에 ‘필수로’ 가져가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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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어의 석탄, 납, 흑연, 실리콘만 충분하다면 시작과 동시에 모노와 폴리를 생산하며 게임을 빠르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또는 파괴된 구조물을 자동으로 재건하는 폴리를 생산하기 때문에, 적의 공격으로 인해 잃어버린 지역을 다시 공격할 때에도 사용하기 좋은 코어 설계도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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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요에 따라 항공 공장 하나를 다른 유형의 유닛 공장으로 변경하고, 상위레벨의 재구성기를 연결해 3티어 유닛까지 바로 생산할 수도 있습니다.
설계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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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륨까지 채굴하신 분들은 아래의 시작 코어 설계도가 더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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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작 코어 설계도 2 (모노 & 폴리 공장, 토륨 필수) - Mindustry 민더스트리 마인더스트리 설계도 - https://nonamedweb.tistory.com/m/191
시작 코어 설계도 2 (모노 & 폴리 공장, 토륨 필수) - Mindustry 민더스트리 마인더스트리 설계도
민더스트리에는 설계도 기능이 있습니다. 본인이 건물을 배치했는데 “어? 이거 너무 마음에 드는데?” 할 때, 또는 다른 고수님들이 공유해주신 건물 배치가 너무 마음에 든다 할 때, 설계도 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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