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높지 않지만 낮지도 않음 위험도의 섹터 236을 공략합니다. 사실 이정도 위험도의 섹터는 공략을 쓰기에도 민망할 정도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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따끈따끈한 점령지인 섹터 241에서 출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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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라보라한 지형위에 모노-폴리 설계도의 코어가 자릴 잡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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섹터 236 미니맵. 미니맵의 생김새를 보니 저는 켄타우로스가 떠오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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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격적인 시작에 앞서 전초기지에 들러 자원 출격을 꼭! 받아둡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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섹터 236의 적 소환구역을 찾았습니다. 대부분 적 소환구역은 한 곳이지만 가끔 두 곳인 섹터가 있습니다. 이번 섹터 236도 다행히 적 소환구역이 한 곳 입니다만, 적 소환구역이 너무 개방된 곳에 위치해있어 방어 벽으로 일일이 막기엔 무리가 있어 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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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 소환구역 근처 석탄 광맥위에 공압 드릴을 마구 건설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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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산되는 석탄은 곧바로 흑연 공장으로 들어갑니다. 후후 제가 어떤 터렛을 건설할지 감이 오시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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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답은, 흑연탄을 사용할 살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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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나저나 건설이 끝나감에도 폴리들은 도우러 올 생각이 없나보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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폴리가 있는 위치와 너무 떨어진 곳에서 건설을 하면 도와주러 오지 않습니다. 폴리에겐 인식 범위가 있나봐요.
미니맵의 정중앙 위치에 대형 구리 벽을 건설해 폴리가 인식할 수 있도록 유도했습니다.
살보의 사이사이에 멘더를 배치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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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선 거리로 날아올 적 공중 유닛을 대비해, 빈틈이라 여겨지는 곳엔 망설임 없이 스캐터를 배치해둡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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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력 생산은 대형 태양 전지판으로 합니다. 태양열 발전은 효율이 좋지 않으나 너무너무 편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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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노와 폴리가 최대 유닛 수에 도달해 생산이 되지않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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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작 설계도를 허물어버리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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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고와 컨테이너를 건설합니다. 깔끔하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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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단계마다 크롤러가 달려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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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젠가부턴 아트락스도 함께 등장하구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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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속해서 크롤러와 아트락스만이 공격해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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높지 않지만 낮지도 않음 위험도의 섹터 236을 손쉽게 점령했습니다. 지역 점령 성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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점령한 섹터 236 미니맵. 자원 생산 시설이 없어 아주 깨끗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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섹터 236 점령 결과, 빠르게 진행한 덕에 13분만에 클리어 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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섹터 236 점령 완료! 인접한 적 기지는 없습니다.
매번 느끼지만, 민더스트리는 시작 코어 설계도와 자원 출격 지역이 매우매우 중요한 것 같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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